렉 싱 턴 페 이 트더블 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알아야 할 사항

출시 시간:2024-04-16 17:59:31 사용자 게시:750HP120486450 페이지 뷰:493

핵심 팁:렉 싱 턴 페 이 트, 륜 구동과 회전이 있다.자유 회전 설비.긴박한 하강 시스템.작업 고도가 미터에서 미터, 고급 장비, 고출력의 동력.전문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 국내외에서 잘 팔리고, 설비

륜 구동과 회전이 있다.자유 회전 설비.긴박한 하강 시스템.작업 고도가 미터에서 미터, 고급 장비, 고출력의 동력.전문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 국내외에서 잘 팔리고, 설비, 사용 수명이 길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시운전이나 사용 완료.알루미늄 리프트와 현장을 정리해야 합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 덮개나 기타 총성 덮개를 닫을 때.공구, 걸레, 뜯은 부품 등을 잊어버렸는지 확인해야 한다.틀림없음을 확인한 후.닫을 수 있습니다.

볼트.합금 승강기에 대해 말하자면, 정비는 매우 중요하다. 자신의 기계 사용 시간과 사용 효율이 모두 대폭 연장될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 사실 신형 기계에 대해 말하자면, 정비는 주로 월별 정비와 년도 정비로 나뉜다. 여기서 우리는 또한 당신에게 월별 정비와 년도 정비에 대해 주로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를 알려줄 수 있다.

공간이 넓고 장소가 평평한 실외 장소에서 시험적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점은 매우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위치 제한이 효력을 잃을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실린더식 승강기는 안전줄을 첨부하는 것 외에 수평계를 설치해야 하며 우선 대면의 물 제곱을 조정하여 승강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공장은 제때에 납품하고, 원가가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선호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렉 싱 턴 페 이 트더블 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알아야 할 사항



우선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월간 정비에 대해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주의해야 한다: 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

신축 시스템에서: 우선 사고가 발생했을 때, 즉시 자동으로 유로를 잠그는 것을 만족시키는 것 외에, 그 다음에 반드시 수동으로 문을 조작하여 실린더를 축출하여 작업대에 있는 사람과 설비를 내려보내야 한다.다음으로 오일 실린더가 비교적 크기 때문에 밸브 부품의 내부 누출에 대한 요구가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신축 오일 실린더의 로드 챔버와 로드 챔버가 없는 유로 진입구에 이중 연액 제어 단방향 순서 밸브를 연결하고,렉 싱 턴 페 이 트알루미늄합금 승강기 도륜,렉 싱 턴 페 이 트알루미늄 합금식 유압 승강기, 동시에 오일 실린더에 설치된 밸브 부품은 아래에 있는 작업자가 조작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안전의식은 단시간에 배양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공장은 한 번 한 번 관철해야 한다. 또한 일상적인 안전 교육의 질을 확보해야 한다. 현장 직원에 대한 교육, 활동 빈도는 일방적인 요구 수량만 해서는 안 된다. 한 번 훈련하면 직원의 안전 소양을 향상시킬 수 있어야 한다. 교육 목적을 달성하지 못한 교육에 대해 반성해야 한다. 교육 교육이 형식화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정력을 낭비해도 아직 효과를 보지 못한다.

제조 비합금 승강기의 가격 차이가 큰 이유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사용 과정에서 어떤 방호 조치를 강화해야 합니까? 현재 각 업계에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점점 더 많이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경제 사업의 발전에 편리를 가져왔습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안전 중점은 설비 자체의 안전 계수와 방호 조치입니다. 이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안전 방호 조치와 부품 선택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우선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설치가 완료되면 주변에 방호망을 설치해 화물이 떨어져 플랫폼 아래 사람이 다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둘째,렉 싱 턴 페 이 트더블 마스트 알루미늄 승강대, 반드시 오르간 보호막을 설치하여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조작자가 승강기에 손상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이동식 승강기 조작 현장에서 놀거나 떠들거나 높은 곳에서 모든 물체를 함부로 던지는 것을 엄금한다.


렉 싱 턴 페 이 트더블 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알아야 할 사항



사용할 때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네 다리는 반드시 받쳐야 한다. 네 개의 타이어는 힘을 받지 않기 때문에 네 바퀴의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밑받침은 반드시 수평이어야 한다.

건설 하 다.밀폐된 차고에서 장시간 엔진을 가동하는 것을 엄금한다.알루미늄 리프트 엔진의 배기가스에는 일산화탄소가 함유되어 있다.이것은 일종의 독가스로,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고공작업플랫폼의 정비는 차정비가 중요하다. 즉 시간 좌우이다. 정비하는 과정에 우선 액압유량, 색채를 보고 사용상황을 판독하는 동시에 려과기를 교체해야 한다.만약 동력원이 엔진의 고공 작업 플랫폼이라면 반드시 엔진 오일을 교체하고 각종 필터 등을 교체해야 한다;동시에 각 관절부위에 기름 등을 첨가한다.게다가 경험이 있는 기술기술자에 의해 고공작업플랫폼의 부품에 대해 관찰해야 하는데 변형, 구조피로 등 요소가 나타나지 않는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조작 주의사항은 이동식 승강대를 사용하여 고압 전원 위험 지역에서 승강 사다리 모험 작업을 하는 것을 엄금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렉 싱 턴 페 이 트더블 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알아야 할 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렉 싱 턴 페 이 트더블 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알아야 할 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렉 싱 턴 페 이 트더블 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알아야 할 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렉 싱 턴 페 이 트더블 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알아야 할 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렉싱턴페이트권하다뉴스 정보
렉싱턴페이트최근 소식